맛보는 일상

전주 객리단길 일본 가적식 텐동맛집 [ 치히로 전주객사점 ]

깡쥐S2 2024. 5. 2. 11:10
  • 치히로 전주객사점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73-56
  • 연락처 : 070-4300-6099
  • 영업시간 : AM 11:00 - PM 22:00 / 브레이크타임 PM 15:00- PM 16:30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예전부터 너무 가고 싶었던! 텐맛집인 치히로를 드디어 다녀왔어요.ㅎㅎ

 

 

 

원래는 전주 에코시티에 새로 오픈해서 거기로 가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객리단길로 오게 됐네요.ㅎㅎㅎ

치히로를 찾다가 하마터면 그냥 쭉 갈 뻔했어요. 골목길에 있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에 와서 10분 정도 대기하는 중에 메뉴를 둘러봤어요.

텐동맛집이라고하니 텐동은 무조건 시켜야 하고...

 

 

대기하는 동안 둘러봤는데 정말 일본에 있을 것 같은 건물..

아직 일본을 가보지 못했는데 만화에서 보던 건물이라고 해야될까요?ㅎㅎ

딱 치히로만 그렇더라구요. 옆에 카페도 있었는데 맞춘 것 같았어요.

 

 

 

하지만 놀란건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들어서자마자 오~

제가 딱 원하던 인테리어! 만화에서 보던 장면...ㅎㅎㅎㅎㅎ

 

 

 

메뉴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삼대장덮밥

호르몬동

텐동

김치나베돈까스

 

 

 

주문을 다 하고 보니 옆에 사이드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물컵도 예뻐...

 

 

 

영수증 리뷰를 남긴다고 하면 직원분께서 따로 영수증을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인증 후 저는 사이다를 받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일회용 포장.

코로나 이후로 일회용 포장이 넘나 소듕....

쟁반에 이렇게 기본 반찬이 세팅돼서 나오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래도 뭉쳐서 한번 찍어보고...

 

 

 

따로도 한번 찍어보고...ㅎㅎ

 

 

 

요기 작은 화로?에 김치나베돈까스를 올려주시더라구요!

김치나베는 밥까지 같이 나와요.

 

 

 

김치나베돈까스

와 진짜 김치나베 대박👍👍 어디 김치찌개 전문점처럼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한식 진짜 좋아하시는 분들 취향 저격일 것 같아요.

 

 

 

삼대장덮밥

와 이것도 진짜... 할 말이 없어요. 그냥 먹으러 떠나야 합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늦은 거예요. 당장 전주 치히로로 떠나야 합니다.

연어장, 전복장, 새우장이 있는데 짜지 않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어..💕

김에다 싸 먹으면 진짜 죽어요 죽어. 김도 리필해가면서 먹은 건 안 비밀....

 

 

 

호르몬동

입에서 터지는 대창이..ㅠㅠ 아니 여기 사장님 못하는 요리가 뭐세요!!

왜 음식으로 이렇게 화나게 합니까!

대창에 와사비 얹어 먹으면 끝나는 거 아시죠?

전 끝났답니다.

 

 

 

텐동

치히로가 텐동맛집이라고 해서 엄청 엄청 기대를 하고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튀김이 입에서 부숴지더라구요?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이 바삭함 뭐냐구!

새우, 꽈리고추, 김, 맛살, 단호박 등 많았는데 기억이...

 

 

 

다 먹고 찍은 주방은 엄청 바쁘시더라구요.

직원도 많고 왜 이렇게 인기가 많지? 텐동맛집이라던데 그냥 맛있는 곳이랑 똑같은 거 아냐?

했지만. 제가 오만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정말 메뉴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 만약 전주 식당 한곳을 추천한다면 치히로를 외칠 만큼...

너무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ㅠㅠ 제가 많이 먹는 걸 수도...ㅎㅎㅎㅎ

혼자 메뉴 2개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꾸역꾸역 넣으면...?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