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논산 내동 떡볶이맛집 무한리필 [ 두끼 논산CGV점 ]

깡쥐S2 2023. 7. 19. 09:30
  • 상호 : 두끼 논산CGV점
  • 주소 : 충남 논산시 시민로 181
  • 연락처 : 041-435-7222
  • 영업시간 : AM 11:00 - PM 21:00 / 셀프바 마감 PM 20:30
  • 주차장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CGV에서 영화를 보고 두끼에서 저녁먹었어요~

 

 

 

예전에 동생이 두끼에서 알바했었는데 한 번도 못 가봤다가 영화 보고 드디어 두끼를 가보네요.ㅎㅎ

평소에 엽떡이나 신전, 배떡을 먹어서 두끼는 처음이라 설렘...😊

 

 

 

자리도 넓어서 앉기 좋았어요!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 있다고 엄청 신신당부하더라구요.... 무한리필이나 요즘 환경부담금 있는 곳이 많아서 안내문만 봐도 알 텐데 너무 노려보면서 말씀하시니 무서웠어요.ㅠㅠ 아직 먹기도 전인데 음식 집기가....

 

 

 

육수를 주시는데 먼저 끓여놓으면 재료를 가져와서 넣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알바했던 동생의 나름 시간 절약 꿀팁?ㅎㅎ

 

 

 

후식 아이스크림으로 바닐라와 초코가 있네요!

 

 

 

넣을 재료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거기에 튀김까지! 떡볶이 무한리필은 처음인데 재료가 너무 다양하게 있어서 놀랐던...ㅋ

떡볶이인데 뭐가 이렇게 넣을게 많아?!(옛날 사람...)

 

 

 

소스도 굉장히 다양.... 낯설다 낯설어... 나는 고추장, 간장 떡볶이만 알고 있단 말이야.....

 

 

 

다행히 저처럼 잘 모르는 사람을 위한 것인지 소스 설명도 있고 조합 레세피도 있었어요.

 

 

 

꼬치어묵이랑 라면까지! 완벽하쥬?

 

 

 

냄비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었어요.

 

 

 

음료까지 리필이 가능한데 성인 가격이 만원이 안 된다는 게 놀라웠어요.

요즘은 어딜가나 기본 만원이 넘어버리니 사실 외식하려면 많이 고민이 되더라구요.

 

 

 

처음엔 기본 두끼소스에 만들었어요! 오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기본 떡볶이였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동생이 치킨 주먹밥?까지 만들어 줬어요. 이거 진짜 추천... 미친 조합이에요.

밥 위에 콘, 단무지, 치킨, 김가루, 참기름, 마요네즈까쥐!! 섞어서 한 입 먹어보면 죽어요 죽어.

미친 조합 알려준 내 동생짱💕

 

 

 

튀김, 꼬치어묵

솔직히 튀김은 평범했는데 꼬치어묵은... 제 입맛엔 안 맞았어요. 국물 맛도 그렇고...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크림 떡볶이까쥐! 근데 크림이 제가 생각했던 그런 까르보 크림 느낌이 아니었어요.

너무 느끼하고... 음... 너무 맛없어서...ㅠㅠ 실망 가득... 저랑은 안 친한 걸로.... 

그리고 소시지였나... 재료 집는데 안에 벌레가 있더라구요. 가까이서 안 봤으면 담을 뻔....

대체로 깨끗했지만 재료통에서 한 번 나오니까 바로 찝찝해지더라구요.ㅠㅠ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