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공주 신관동 맛집 패밀리레스토랑 [ 라라코스트 공주점 ]

깡쥐S2 2023. 6. 25. 12:02
  • 상호 : 라라코스트 공주점
  • 주소 : 충남 공주시 공주대학로 98 2층
  • 연락처 : 041-858-3230
  • 영업시간 : AM 11:00 - PM 21:00 / 라스트 오더 PM 20:40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충남 공주를 갔다가 라라코스트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을 좀 헤맸는데 금강빌딩 주차장 이용하면 되더라구요.

 

 

 

빠네 파스타가 정말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으러 왔어요.ㅎㅎ

 

 

 

5월이라 그런지 저렇게 포토존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이 넓고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들과 오기 졸겠더라구요!

 

 

 

이런 소소한 이벤트까지! 저희는 오늘 1000원 할인을 받고 갈 예정입니다. 😆

그리고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에이드 1잔도 무료라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ㅎㅎ 당일 예약은 불가!!

저는 도착해서 알게 돼서..... 땅을 치고 후회한....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먹고 싶은 것도 많아서 선택하기 너무 어려운....ㅠㅠㅠㅠ

 

 

 

그래도 천천히 보면서 주문서를 작성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적는 게 없으면 주문하고 싶은 거 말하느라 숨차는....🤣

더블 포크 스테이크, 빠네 크림 파스타, 목살필라프, 고르곤졸라피자, 한라봉 에이드, 라임 에이드, 지금 보니 많이 주문하긴 했네요.

 

 

 

제가 땅을 치고 후회하게 만든!!! 라임 에이드, 한라봉 에이드! 너무 맛있었어요!

라임 에이드는 입에 느끼함이 많이 돌때 마셔주면 끝끝! 한라봉 에이드 달달하니 진짜 제 스타일! 근데 양이 왜 이리 많은지...👍👍

 

 

 

음식 주문을 하면 셀프존을 그냥 이용할 수 있어요. 물론 여기에 커피와 탄산음료도 있는데 에이드 시킨 거 후회가 안된....

잘 몰라도 직원분이 에이드 시키면 탄산음료 제공되는데 주문하는지 물어봐 주시더라구요.

저는 잘 몰랐는데 말씀해 주셔서 알았어요.

 

 

 

오이피클 셀프바는 따로 있어서 몰랐네요.ㅎㅎ

 

 

 

고르곤졸라피자

 

 

 

목살필라프

 

 

 

더블 포크 스테이크

 

 

 

빠네 크림 파스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맛있어서 더 감동....ㅠㅠㅠㅠㅠ 정말 크림 맛이 입안에 우왁!! 이보다 감동할 수 없죠!!!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는데 피자, 스테이크, 필라프, 파스타, 에이드까지 맛이 없는 게 없었어요.

사실 라라코스트는 집 앞에도 있는데 한 번도 안 가봤거든요. 이제 단골 될 듯.....

 

 

 

치열했던 전투가 끝나고....ㅋㅋ 카운터에서 사진으로 인증해서 1000원까지 빼먹지 않고 할인받았어요!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과 인형 뽑기도 있었네요.ㅎㅎ 왜 들어갈 때 못 봤을까?😅

나갈 때 놀랐던 건 얼마나 전투적으로 먹었는지 40분?도 안돼서 다 먹었더라구요?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정신 놓고 먹은...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