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대전 도안동 무한리필 초밥뷔페 [ 쿠우쿠우 대전가수원점 ]

깡쥐S2 2023. 6. 19. 11:25
  • 상호 : 쿠우쿠우 대전가수원점
  • 주소 : 대전 서구 도안동로 10 4층
  • 연락처 : 042-544-1162
  • 영업시간 : AM 11:00 - PM 21:3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지난번에 휴무여서 못 갔던 쿠우쿠우 대전가수원점을 드디어! 다녀왔어요~

대전에 볼일이 있어서 온 겸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왔죠.ㅎㅎ

 

 

 

쿠우쿠우! 초밥 먹을 생각에 벌써 설레는..... 어릴 때부터 다녔는데 가격 인상이 된 걸 보면 슬퍼지네요....ㅠㅠ 이렇게 세월이 흐르고 물가 상승이 됐다니.....

 

 

 

딱 점심시간 시작할 때 가서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먹기 시작하니까 하나둘씩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초밥 크기는 저번에 갔던 서산점보다는 작았어요. 여러 가지로 다양하게 먹고 싶을 때 좋은 사이즈더라구요.ㅎㅎ

 

 

 

쿠우쿠우 대전가수원점은 식혜랑 수정과도 있네요!

 

 

 

튀김과 과자 종류도 다양💕

 

 

 

서산점에서 못 봤던 정상적으로 나오는 초코빙숰ㅋㅋㅋㅋ

먹고 싶었는데 제가 원하는 막대과자가 없었어요..ㅠㅠ 너무 아쉽...

 

 

 

일단 수프로 속을 달래주고!

 

 

 

초밥 달려 달려!!😆😆😆😆

이날은 뭔가 잘 들어가서 계란 초밥도 많이 먹고 왔네요.ㅎㅎ

 

 

 

마지막 후식으로 마무리까지.ㅎㅎ

와플 정말 먹고 싶었는데 소원성취!! 과일도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은 평일 런치에는 제공을 안 하고 소프트아이스크림만 있었어요.

쬐끔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네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뜨끈한 차로 마무리했는데 향이랑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한 잔씩 마시고 싶어서 쿠우쿠우에서 나온 차도 하나 구입했네요.ㅎㅎ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