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전주 에코시티 맛집 [ 국수나무 전주에코시티점 ]

깡쥐S2 2023. 5. 17. 10:45
  • 상호 : 국수나무 전주에코시티점
  •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세병2길 31-7
  • 연락처 : 063-253-5777
  • 영업시간 : AM 11:00 - PM 21:3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목이 간질간질하더니 결국 감기에 걸려서 병원에 다녀오는 길에 국수나무에서 식사를 했어요!

 

 

 

국수나무는 평소에도 배달로 많이 이용했는데 근처에 온 김에 처음으로 매장에서 식사한 것 같네요.ㅎㅎ

 

 

 

식당은 크지 않지만 불편함은 없었어요.

 

 

 

셀프바에는 단무지와 김치가 있고 앞접시와 가위도 준비돼 있었어요.

 

 

 

종류도 다양한 국수나무!

사실 저는 국수나무 새콤달콤 비빔면을 제일 좋아했는데 없어진 것 같더라구요? 그거 대신 쫄면이 나온 건지... 많이 아쉬웠어요...ㅠㅠ

 

 

 

뜨끈탕면정식과 힘찬정식을 주문했어요.

그 사이에 반찬과 숟가락, 젓가락 세팅완료!

 

 

 

모둠어묵탕면

 

 

 

미니치즈돈까스

 

 

 

소고기낙지덮밥

 

 

 

미니우동

 

 

 

생각보다 양이 많진 않았어요.

그리고 저는 국물을 좋아하는데 국물 많이 주셔서 좋더라구요.

계란이랑 유부주머니가 제일 맛있...👍👍👍

 

 

 

소고시낙지덮밥은 제 기준에서는 조금 매웠는데 아무래도 이건 감기 기운 떄문에 맵지 않았나....

야채도 많이 들어가고 생각보다 낙지 크기가 커서 좋았어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