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서산 동문동 초밥 뷔페 초밥맛집 [ 쿠우쿠우 서산점 ]

깡쥐S2 2023. 5. 13. 12:04
  • 상호 : 쿠우쿠우 서산점
  • 주소 : 충남 서산시 안견로 242
  • 연락처 : 041-665-6274
  • 영업시간 : AM 11:00 - PM 21:15 / 라스트오더 PM 20:15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오늘은 동생 남자친구와 더블데이트를 하기 위해 서산에 다녀왔어요!

남자친구분이 서산에 살아서 가봤는데 좋더라구요.ㅎㅎ

 

 

 

사실 지난번 대전 갔을 때 쿠우쿠우를 가려고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휴무더라구요...ㅠㅠ

다행히 모두 초밥을 좋아해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서산 쿠우쿠우로 직진했죠!

 

 

 

지하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았어요.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까지 있어서 저는 거기에 주차했어요.

주차가 편리해서 굿굿!👍👍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내부 사진을 못 찍었는데 앉을 자리도 많고 넒어서 좋았어요.

 

 

 

저는 대전, 세종 위주로 쿠우쿠우를 많이 가봤는데 서산 쿠우쿠우가 제일 좋았어요.

정말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초밥 종류도 많아 보이고 다른 메뉴들도 못 보던 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즉석코너에 종류도 많구요. 

냉모밀, 우동, 쌀국수, 짬뽕은 봤던 것 같은데 다른 메뉴들은 처음 봤었어요.

도전하고 싶었지만 오늘은 초밥에 집중하기로했죠.ㅎㅎ

 

 

 

샐러드 종류도 많고 관리도 정말 잘돼있었어요!

간혹 뷔체에서 시들시들한 채소 상태를 보면 기분이 좋진 않은데 여기는 싱싱하더라구요.

 

 

 

양념게장, 간장 새우, 회가 있었는데 간장 새우가 정말 인기가 많았어요.👍

 

 

 

그리고 또 처음 봤던 아이스크림! 쿠우쿠우에서는 소프트아이스크림만 봤었는데 젤라또?라고 했던 거 같아요.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지막에 너무 배가 불러서 상큼한 걸 먹고 싶었는데 그런 맛은 없더라구요.ㅠㅠ

 

 

 

초코빙수도 있어서 과자를 찍어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이들이 과자를 담으면서 손이 닿더라구요...😅

이외에도 소프트아이스크임은 물론 쿠우쿠우에서 판매하는 허브티도 맛볼 수 있었어요.

와플이 정말 먹고 싶었는데 기계가 고장이 나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제가 가본 쿠우쿠우 중에 제일 최고!👍👍

친절, 맛, 청결 저는 다 만족스러웠네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