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대전 도안동 라멘맛집 [ 잇또라멘 가수원점 ]

깡쥐S2 2023. 5. 11. 12:33
  • 상호 : 잇또라멘 가수원점
  • 주소 : 대전 서구 도안동로11번길 33
  • 연락처 : 0507-1366-8531
  • 영업시간 : 월-금 AM 11:00 - PM 20:00
  •                  토 AM 11:30 - PM 17:00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오랜만에 따끈한 국물이 있는 라멘이 먹고 싶어져 근처에 라멘집을 검색해서 찾게 된 잇또라멘에 다녀왔어요!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 라멘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너무 기대...💕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면 되는데 친절히 주문 방법도 있었어요.

저는 소유라멘, 돈코츠라멘, 돈까스 카레덮밥, 데리야키 차슈 덮밥, 간장 계란밥, 차슈 덮밥을 주문했어요.

 

 

 

매장 안은 넓지 않고 아담했어요.

 

 

 

곳곳에 안내문과 주의사항? 이 많았어요. 한 번씩 봐주는 게 좋겠쥬?

 

 

 

반찬은 셀프였는데 남는 반찬이 많았는지 사장님의 간절한 부탁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점! 남은 음식 포장은 셀프인데 따로 포장 용기와 일회용품이 제공되지 않더라구요.

반찬 셀프바 옆에 작게 붙여져 있어서 나중에 알게됐죠..ㅠㅠ 그것도 모르고 신나게 많이 주문을 했는데...ㅎㅎ

이런 안내문은 키오스크 앞에 크게 붙여놓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없어서 당황했어요..

그래도 호일과 위생봉투가 제공이 돼서 호일로 접시?를 만들어서 포장해갔어요.😆

 

 

 

밑반찬으로 가져온 단무지와 김치!

 

 

 

소유라멘 + 간장 계란밥

소유라멘은 간장베이스에 차슈와 반숙란, 숙주, 목이버섯채, 파

 

 

 

돈코츠라멘 + 차슈 덮밥

돈코츠라멘은 돼지사골육수에 반숙란, 차슈, 숙주, 파, 목이버섯채

 

 

 

돈까스카레덮밥 + 우동국물

돈까스카레덮밥 밥 양이 많이 나와서 좋더라구요.ㅎㅎ

 

 

 

데리야끼차슈덮밥 + 우동국물

차슈덮밥도 맛있었지만 저는 간장 계란밥... 개인적으로 계란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사이드로 간장 계란밥 놓칠 수 없쥬.ㅋㅋㅋ

돈코츠라멘이 제일 먹고 싶었었는데 사골육수의 진한 맛을 기대하며 먹긴 했는데... 음 개인적으로 깊은 맛은 없더라구요.

어찌저찌 오랜만에 라멘을 먹게 돼서 맛있게 잘 먹긴했는데 짠맛에 민감하신 분들은 생각해 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짜게 먹는 편도 싱겁게 먹는 편도 아닌 것 같은데 제 입맛에는 좀 많이 짜더라구요.

돈까스카레덮밥에 나온 샐러드도 짜서 놀랐던...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