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논산 내동 건양대 술집 추천 [ 청년테라스 논산점 ]

깡쥐S2 2023. 5. 9. 11:16
  • 상호 : 청년테라스 논산점
  • 주소 : 충남 논산시 중앙로 132 그대안에플러스1차 2층 청년테라스
  • 연락처 : 041-736-5677
  • 영업시간 : PM 17:00 - AM 03:00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논산에서 술을 마시다 2차로 가게 된 청년테라스!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외관 사진을 못 찍어서 내부 사진을 열심히 찍은 건 안 비밀.... 근데 처음 들어갈 때부터 인테리어가 남다르더라구요!

 

 

 

조명 하나하나도 신경 쓴 게 티가 팍팍 났어요.

 

 

 

자리도 넓어서 여럿이 가기 좋았어요!

 

 

 

제가 제일 놀랐던 건 포토존이에요! 화장실 가는 길에 포토존이 있는데...

진짜 인싸되기 충분... 스튜디오가 따로 없었어요.

 

 

 

소주랑 같이 나온 과자!

 

 

 

이건 밀푀유나베 소스였던 것 같아요!

 

 

 

양념순살치킨

 

 

 

청년 밀푀유나베

 

 

 

쥐포구이

양념치킨, 밀푀유나베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쥐포구이에도 초코볼이랑 땅콩이 같이 나오니깐 좋더라구요.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 그리고 안주가 나온 뒤로는 기억이...ㅎㅎ

2차부터는 안주를 많이 안 먹는 편인데 맛있어서 계속 먹다가... 술도 많이 마셨더라구요...ㅠㅠ

역시 안주가 맛있으면 술이 더 들어가쥬.😘 논산에서 술 약속이 있으면 청년테라스로 와야겠어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