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대전 관저동 건양대병원 맛집 [ 부산면관 건양대점 ]

깡쥐S2 2023. 5. 5. 12:54
  • 상호 : 부산면관 건양대점
  • 주소 : 대전 서구 관저동로 158
  • 연락처 : 0507-1370-5492
  • 영업시간 : AM 10:00 - PM 22:00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건강검진을 갔다가 건양대병원에 있는 부산면관에서 밥을 먹었어요!

 

 

 

면과 국밥이 먹고 싶었던 타이밍에 보게 돼서 굉장히 반가웠죠.😆

 

 

 

자리도 넓어서 좋았어요. 점심시간이 지나서 사람이 없더라구요.

 

 

 

셀프 코너가 있어서 반찬은 따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다른 블로그 보면 반찬이 더 많았는데 점심시간이 끝나서 그런지 이날은 없었어요.ㅠㅠ

물 비빔면을 시켜서 겨자랑 식초도 챙겼어요.

 

 

 

테이블에 벨도 있었어요. 저는 사람이 없어서 그냥 주문했는데 사람이 많을 땐 주문하기 좋겠더라구요.

 

 

 

밑반찬으로 가져온 깍두기랑 백김치.ㅎㅎ

 

 

 

물 비빔면

 

 

 

부산 돼지국밥

 

 

 

물 비빔면에 있는 계란이 겉이 노란색이라 신기했어요.

밍밍한 맛이 나서 식초랑 겨자를 넣었더니 괜찮았는데 생각하는 새콤달콤한 맛? 그런 건 아니라 아쉽더라구요.

 

 

 

국밥도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짜서....

그래도 병원 안에 있는 건데 이렇게 짜게 팔아도 되나 싶더라구요.

배고파서 그런지 말 먹고 가긴 했지만 짠맛을 안 좋아하면 고민해 보시는 게....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