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전주횟집 송천동 에코시티 회포장 내돈내산 [ 탐라수산 ]

깡쥐S2 2023. 5. 19. 13:04
  • 상호 : 탐라수산
  •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석로 62 탐라수산
  • 연락처 : 0507-1416-2779
  • 영업시간 : 월-토 AM 11:00 - PM 22:00 / 라스트오더 PM 20:30
  • 브레이크타임 : PM 14:30 - PM 16:30
  • 포장영업 AM 09:30 - PM 2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먹는 횟집에서 회포장을 해왔어요!

 

 

 

이사하고 나서 생긴 전주횟집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회도 싱싱해요!

건물부터 웅장함이.... 나중에는 직접 와서 먹어보려구요.ㅎㅎ

 

 

 

주변 길가에 주차할 곳이 많아서 크게 불편할 것 같지 않지만 주차장이 횟집 건물에 비해 없어서 아쉬움은 있었어요.

 

 

 

매번 배달만 시켜서 먹었는데 직접 와보니 왜 회가 신선했는지 알겠더라구요.

 

 

 

포장 키오스크도 있어요! 저는 전주횟집에 키오스크가 있는 걸 처음 봤어요...ㅎㅎ

 

 

 

2층이 식당인데 여기는 홀과 이어진 계단으로 가는 길이에요.

길이 예뻐서 한번 걸어가 봤네요.ㅎㅎ

 

 

 

처음에 들어가서 보인 건 문어숙회..... 너무 먹고 싶었지만 회를 먹기로 했기에...

탐라수산에 쭈꾸미 샤브샤브도 있는데 따로 야채까지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왜 신선했는지 너무 알 것 같은..... 회 센터 같은데 가면 비린내가 엄청 심한데

청소랑 관리를 잘해주셔서 그런지 들어갔을 때 특유 비린내도 심하지 않았어요.👍👍

 

 

 

입구도 앞뒤로 있어서 어디로 와도 헤매지 않겠더라구요.

 

 

 

저는 모둠회, 멍게 포장 주문을 했어요!

모둠회는 멍게, 키조개, 전복까지 나오는데 다음날에 멍게비빔밥을 해먹고 싶어서 추가로 더 주문했어요.

 

 

 

드디어 나온 회를 들고 룰루랄라 집까지 걸어갔어요.

탐라수산에 갈 때보다 집으로 갈 때가 더 빨리 도착한 것 같더라구요.

 

 

 

모둠회

 

 

 

멍게, 키조개, 전복

 

 

 

멍게

 

 

 

매번 주문할 때마다 주시는 서비스. 홍가리비, 피조개, 바지락?

이번에는 피조개에 껍질이 깨져서 왔네요. 많이 주문해먹었었는데 껍질이 깨져서 온건 처음이었어요.

 

 

 

매운탕은 주문할 때 빼달라고 하면 빼주시더라구요.

저도 매운탕은 잘 안 먹는데 같이 주시는 양념이 맛있는 건지 생선이 싱싱해서 그런 건지 여기 매운탕은 잘 먹게 되더라구요.

배달로 엄청 많이 시켜 먹었는데 직접 포장해와서 먹으니 더 신선한 기분...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