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전주 신시가지 술집 룸술집 [ 누룩꽃피는날 전주도청점 ]

깡쥐S2 2023. 6. 21. 09:46
  • 상호 : 누룩꽃피는날 전주도청점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중앙로 35 202호
  • 연락처 : 063-229-9293
  • 영업시간 : PM 17:00 - AM 05:00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타 지역에 살고 있는 친오빠가 전주로 놀러 와서 전주 신시가지 술집을 다녀왔어요.

 

 

 

누룩꽃피는날 술집이 체인점인데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이었어요. 뻥튀기 아이스크림? 그게 맛있다고 해서 가게 됐죠.

 

 

 

자리도 프라이빗 한 곳이라 더 좋았어요.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도 있어서 대화하기 참 좋았죠.

 

 

 

오후 7시 이전에 주문하면 안주 1+1 이벤트까지!! 8시에 갔는데 많이 아쉽더라구요.

 

 

 

꿀버무리, 닭똥집 볶음, 소주를 주문했어요! 막걸리 종류가 다양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소주도 마셔야 될 것 같아서 못 시켰죠....ㅠㅠ 아숩....

 

 

 

주문 후 기본 안주가 나왔어요. 콘치즈, 뻥튀기 아이스크림, 두부김치

뻥튀기 아이스크림 나오자마자 다 같이 집어먹었네요.ㅎㅎ

 

 

 

고구마&순살치킨 꿀버무리

이게 정말 제 스타일이었어요. 달달한 양념치킨 맛!

치킨이랑 파인애플이랑 고구마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꿀맛!

 

 

 

매콤 똥집 볶음

똥집 볶음은 그냥 쏘쏘? 맛있긴 했는데 막 손이 가고 그렇진 않았어요. 저는 그냥 소금 간으로 하는 똥집 볶음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사실 기본 안주 나왔을 때까지는 정말 좋았는데... 소주와 술잔이 나오고 나서는 다신 가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술잔에 기름때? 인가 엄청 껴있어서.... 1개만 그랬으면 그냥 실수였겠거니 하고 화장지로 닦고 물로 헹궈서 먹었을 텐데 6개 잔이 다 그렇더라고요.. 사진을 찍을까 엄청 고민을 했지만... 찍진 않았어요.

거기에 불친절한.. 남자 직원분을 친절하셨지만 여자 직원분이... 오랜만에 만나고 분위기도 좋았는데 찬물이 확.. 그래서 더 주문하지 않고 주문한 술이랑 안주만 대충 마시고 2차로 빠졌어요....ㅠㅠ

술잔은 다시 주셨는데 그걸 씻어서 주신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안 닦여서 와서 화장지랑 물로 헹궈서 다시 닦아서 먹었네요... 이와중에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한 건 막걸리를 안 시켰다는 거....

잘 안 닦여도 티가 안 났을 테니까요....ㅠㅠ 정말 충격적이라 개선이 된다고 해도 저는 가고 싶진 않으 것 같아요.

꼭 참고하셔서 가게 된다면 술잔 같은 거 잘 보시길....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