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천안 두정동 토밥즈 출연한 만두맛집 [ 광명만두 ]

깡쥐S2 2023. 7. 26. 11:44
  • 상호 : 광명만두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중4길 1
  • 연락처 : 041-552-2289
  • 영업시간 : AM 10:30 - PM 21:00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주차장없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천안에 볼일이 생겨 왔다가 근처 만두맛집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심지어 수제만두! 천안에서 유면한 만두맛집인던데 너무 기대되네요.ㅎㅎㅎ

 

 

 

만두맛집 인증! 토요일은 밥이 좋아도 촬영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벽에 싸인까지.

리뷰에 보면 인기가 많아서 줄 서서 먹는다고 하던데 다행히 저는 일찍 가서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오픈 시간 맞춰서 갔던 것 같아요.ㅎㅎ

 

 

 

만두국, 쫄면,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군만두랑 쫄면을 꼭 같이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간장, 식초, 고춧가루, 후추도 준비돼있네요~

 

 

 

단무지, 김치가 기본 반찬으로 나왔어요.

 

 

 

만두국

 

 

 

군만두

 

 

 

쫄면

 

 

 

쫄면에 같이 나온 국물이에요.

 

 

 

만두는 수제라 그런지 만두피가 얇고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만두가 작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군만두로 먹으니 바삭해져서 굿👍👍 만두국도 맛있었는데 쫄면은 그저 그랬어요.

강한 양념에 길들여져 있어서 그런지 간이 약하면 음식이 밍밍하더라구요. 양념을 덜 넣은 건지.. 군만두랑 같이 먹어야 돼서 간을 맞추신 건지.. 같이 먹으니 간이 딱 좋았어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