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전주 송천동 에코시티탕후루 맛집 [ 왕가탕후루송천에코점 ]

깡쥐S2 2024. 4. 15. 18:20
  • 상호 : 왕가탕후루송천에코점
  •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세병로 174-10 1동 106호
  • 연락처 : 0507-1375-3427
  • 영업시간 : AM 11:00 - PM 23:00
  • 주차장 없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집 근처에 탕후루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SNS에서 유명해서 꼭 가보고 싶었던 왕가탕후루!

 

 

 

탕후루맛집이라 기대감을 안고 매장을 방문했어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그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딸기는 이미 소진... 맙소사.. 딸기를 안 먹을 수는 없는데...🥲
그래도 저는 이미 이전에 한 번 사 먹어서 다른 과일 위주로 먹기로 했죠.
오픈하고 며칠 동안은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탕후루맛집이라 줄이 너무 길어서 엄두가 안 났었는데 그 와중에도 한가로운 시간은 있더라구요.
 
 
 

 

매장 안은 거의 주방이 다 차지하고 있고 판매대는 많이 작았어요.

 

 

 

그래도 이런 소소한 먹거리들도 판매하니까 좋더라구요.

 

 

 

탕후루!! 저는 개인적으로 탕후루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왕가탕후루를 먹어보고 생각이 바뀌었죠. 그동안 내가 먹은 건 탕후루가 아니고 설탕물에 빠진 과일이었구나 이런..?ㅎㅎㅎㅎ

귤, 블루베리, 사파이어, 애플포도, 거봉을 주문했어요.

 

 

 

 

이 안내문을 보고 생각나서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전에 샀던 걸 냉장 보관했더니 설탕이 다 녹았다고 얘기하니까 냉동 보관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사고 바로 다음날 먹었는데도 녹아서 뭐지? 싶었는데... 그럼 저것도 고쳐야 되지 않나...?

 

 

 

주문한 탕후루를 받고 보니 문 앞에 있는 안내문...

앞에 쓰레기통을 크게 해놓으셨는데 아무래도 여러 사람들이 오가면서 쓰레기가 여기저기 있나 보더라고요.

그래도 꼬챙이가 뾰족하니 꼭 쓰레기통에 버리는 게 좋겠죠?

 

 

 

가벼운 발걸음으로 룰루랄라...

본가로 가서 가족들과 함께 나눠먹을 거예요. ㅎㅎㅎ 벌써부터 신남ㅎㅎ

 

 

 

 

 

 

애플포도

 

 

 

블루베리

 

 

 

거봉

 

 

 
 
다 맛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귤, 애플포도 픽!
정말 맛있어요. 새콤하고 달콤하고! 이번에 파인애플도 나왔다는데 꼭 먹어보고 싶네요.
한 번 더 갔었는데 품절이라 못먹은....ㅠㅠ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