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논산 내동 돈까스맛집 [ 유미카츠 논산점 ]

깡쥐S2 2024. 4. 22. 09:45

 

  • 상호 : 유미카츠
  • 주소 : 충남 논산시 시민로132번길 36-11 상가 1층
  • 연락처 : 0507-1320-8647
  • 영업시간 : AM 11:00 - 21:00 / 브레이크 타임 PM 15:00 - PM 16:30
  • 주차장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논산에 새로 생긴 돈까스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키오스크부터 해서 거의 다 셀프로 운영이 되는 곳이었어요.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넓어서 이동하기 좋더라구요.

 

 

 

주문하려고 키오스크로 가니 보이는 안내문.

좌석을 먼저 선택하고 앉아야 하나 보더라고요. 아무래도 주문하고 있을 때 다른 사람이 앉을 수 있으니까요.

거기에 주문 즉시 요리라니... 돈까스니까 아무래도 바삭해서 맛이 더 해지겠죠?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어서 하나씩 다른 걸 주문했어요.

토마호크카츠

로제파스타카츠

유미소바

등심카레우동

 

 

 

물과 음료도 셀프고 부족한 반찬, 소스도 셀프라서 편했어요!

 

 

 

그릇 반납까지 셀프! 뭔가 휴게소 같고 좋아요!

이렇게 셀프로 잘돼있어서 그런지 근처 혼밥 하시는 분들도 꽤 오더라구요.

 

 

 

유미소바

 

 

 

로제파스타카츠

 

 

 

등심카레우동

 

 

 

토마호크카츠

 

 

 

기대가 엄청 컸던 토마호크카츠!!! 기대했던 것만큼 맛있었는데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는 힘들 것 같았어요.

먹을 때 보니까 속까지 완전 다 익혀서 나왔는데 쇠고기 토마호크는 아닌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두꺼워서 조금 텁텁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돈까스맛집답게 튀김이 바삭바삭.ㅎㅎ

소바도 우동도 로제도 너무 맛있는👍👍 특히 소바는 진짜 제 스타일...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