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일상

전주 고사동 객리단길 디저트맛집 [ 마래당 ]

깡쥐S2 2024. 5. 6. 09:18
  • 상호 : 마래당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46-12 1층 마래당
  • 연락처 : 0507-1339-5005
  • 영업시간 : 월-금 PM 12:30 - PM 21:00 / 라스트오더 PM 20:30
  • 토-일 PM 12:30 - PM 20:30 / 라스트오더 PM 20:00
  • 주차장 없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치히로에서 식사를 마치고 동생이 골랐던 전주 디저트맛집! 마래당을 다녀왔어요.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엔틱함? 단어 맞나요?ㅎㅎ

테이블마다 포토존처럼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햇살이 조금 들어오는 입구 쪽과 달리

 

 

 

안쪽은 이렇게 조금 어두운 분위기예요.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올 것 같은.... 아담한 카페에 인테리어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아기자기한 용품들과 전주 디저트맛집에 맞게 케이크와 쿠키, 마카롱이 있었어요.

저희는 크레이프롤을 먹으러 갔는데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실망하는 와중에 직원분이 10분정도 걸린다고 해서 다행히 주문했어요!

 

 

 

메뉴는 이렇게 시켰어요!

마래당고커피 인절미

당고미숫페너 흑임자

자몽에이드

자두티펀치

 

 

 

짠!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미쳤쥬?

 

 

 

당고는 나오자마자 바로 먹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식게 되면 질긴 감이 생겨서 맛이 떨어진다고 해요! 쫀득쫀득!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

근데 여기서 잠깐❗❗

이상한 점 발견하셨나요?

 

 

 

당고미숫페너 흑임자(당고미숫페너 인절미)

먹으면서 오~ 꼬수워! 당고 뭐야 겁나 쫀득해!! 이랬는데

알고 보니 흑임자가 아니라 인절미로 나왔더라구요.

어쩐지 색이 검정인데 내가 잘 못 알고 있나?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해서 같이 간 사람들한테 얘기했는데... 이게 흑임자가 맞다며... 혼자 이상한 사람이 된...

아무리 맛을 봐도 아닌 것 같아 검색을 해보니. 역시나 역시... 흑임자는 검정입니다. 여러분!

 

결국 확인하러 잔을 들고 직원분께 물어보니 직원분도 흑임자가 맞는다고 하시고...

그래서 원래 흑임자가 검정이 아니고 갈색인가요...? 물어보니 그제야 검정이 아니었어요? 그러시더라구요...🥲🥲🥲 내 물건은 내가 챙기자.. 세상에 믿을 사람 없다...

음료도 들고 가서 물어봤는데... 왜 제게 이런 시련을...

 

 

 

이게! 이게 흑임자입니다!!!

직원분께서 새로 해주신다고 했는데 가격이 같으니 상관없다고 했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당고하나랑 흑임자 크림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죄송하다구요...

오해가 풀렸으니 저는 만족하고... 흑임자 크림을 즐겼죠...

그래! 이 꼬소함이지! 인절미랑 달라! 하면서요... 어찌나 억울하던지...😅😅

 

 

 

마래당고커피 인절미

 

 

 

자몽에이드

 

 

 

자두티펀치

 

 

 
 
크레이프롤

 

 

 

오해도 잘 풀리고, 당고도 하나 더 받고. 흑임자 크림도 맛보고...

그래도 만족스럽게 다녀왔습니다... 다른 분들도 부디 피해가 없길..

전주 디저트맛집이라 다른 케이크도 맛보고 싶었는데 배부른 상태라 더 먹진 못했어요.

음료는 맛있었지만, 크레이프롤은... 기대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이...

과일이랑 주변에 있는 로투스? 과자같은 게 있는데... 저랑은 안맞았어요...ㅠㅠ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