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일상

공주 신관동 추억의 눈꽃빙수 빙수맛집 [ 캔모아 공주대점 ]

깡쥐S2 2023. 7. 15. 16:08
  • 상호 : 캔모아 공주대점
  • 주소 : 충남 공주시 번영2로 78-8
  • 연락처 : 041-853-1999
  • 영업시간 : 수-월 AM 11:00 - PM 22:00 / 라스트오더 PM 21:00
  •                  토-일 AM 11:00 - PM 21:00 / 라스트오더 PM 20: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없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이번에 공주 여행을 왔던 이유! 추억의 캔모아!!! 너무 가고 싶었던 공주캔모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캔모아가 아직 있을 거라는 생각조차 못했는데 우연히 얼마 안 남은 캔모아가 공주에 있다는 걸 알게 돼서 다녀왔어요!

 

 

 

여기는 1층이에요. 공주캔모아 옛날 감성!! 정말 그 시대 향수를 맡은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ㅠㅠ

아~ 옛날이여! 그리워라...ㅠㅠ

 

 

 

그리웠던 눈꽃빙수와 처음 먹어 보는 가또쇼콜라파르페를 주문했어요.

저는 항상 눈꽃빙수만 먹었었는데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파르페를 추가했네요!

 

 

 

공주캔모아 내부는 1층과 지하 1층으로 나뉘어 있었어요.

1층은 그냥 카페인데 지하 1층에 만화책도 있어서 만화방 같더라구요.

 

 

 

캔모아에 원래 만화책이 있었나...? 제 동네에는 그냥 카페였어서 잘 모르겠네요... 바뀐 건지...

그저 그네 의자? 밖에 생각이 안나네요.ㅎㅎ 매번 창가 그네 의자에 앉아서 친구랑 눈꽃빙수 먹었어요.

 

 

 

눈꽃빙수

 

 

 

가또쇼콜라파르페

 

 

 

눈꽃빙수 시키면 이렇게 식빵과 생크림?이 같이 나와요. 옛날에는 식빵이 무한리필이었는데 이제 아니더라구요..ㅠㅠ

아 물가여... 식빵에 크림을 발라 먹는 걸 정말 좋아했었는데 이제 입맛이 달라져서 그런지 크림 맛이 조금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나이인가...🥲

 

 

 

그래도 너무 맛있었던.... 눈꽃빙수는 아직 맛이 그대로였어요.ㅠㅠㅠ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빙수! 파르페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둘 다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네요.

 

 

 

마지막에 올라가면서 찍었는데 자리도 칸마다 커튼이 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좋았어요.

물론 위가 뚫려있어서 말소리가 다 들리지만 담소도 나누고 만화책도 보고👍 공주여행이 아니고 추억여행 다녀온 기분이네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