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일상

논산 취암동 베어브릭 포토존 [ 카페갤러리 안 ]

깡쥐S2 2023. 6. 15. 10:31
  • 상호 : 카페갤러리 안
  • 주소 : 충남 논산시 중앙로 324-1 1층 논산여고 정문건너편
  • 연락처 : 0507-1495-9961
  • 영업시간 : AM 09:00 - PM 22:00 / 라스트 오더 PM 21:30
  •                  일 AM 09:00 - PM 21:00 / 라스트 오더 PM 20:30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오랜만에 가족 모임으로 식사를 마치고 근처 카페에서 차 한잔하자는 말에 가게 된 카페갤러리 안!

 

 

 

지나가다 들어간 곳이었는데 인테리어가 눈에 너무 들어오더라구요.

 

 

 

이름부터가 심상치 앉아 검색을 해보니 사진갤러리 카페라서 상호명도 카페갤러리가 된 것 같았어요.

사진 갤러리 카페라니! 이런 카페는 처음 와본 것 같네요.ㅎㅎ

 

 

 

오범균 사진가님의 사진 작품도 있었는데 원하면 가져가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스마트폰 사진 인화 기계도 있었어요. 궁금해서 해보고 싶었는데 뭘 뽑지 고민하다 끝나버린....ㅎㅎㅎ

 

 

 

메뉴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는데 샌드위치는 주문 즉시 조리되기 때문에 15분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자몽오렌지차를 주문했죠.

 

 

 

판매하는 것도 많고 볼 것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정말 전시회에 온 기분으로.... 사진 감상을 했는데 카페 같은 기분이 안 들었어요.ㅎㅎ

 

 

 

틈틈이 있는 베어브릭.... 남매처럼? 서 있는 게 왜 이렇게 귀여울까요?😊

 

 

 

뒷문으로 나가면 또 이렇게 다른 느낌인 공간이 나왔어요. 사장님께서 자랑하셨는데 진짜 자랑할만하죠?👍

밝은 날에 오면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 찍을 것도 많고 잘 나올 것 같았어요.

 

 

 

티 종류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즐겨 마시는 편이 아니라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저녁에 조금 쌀쌀했는데 자몽오렌지차를 마셔주니 따끈하니 좋았어요. 고기를 먹고 와서 그런지 상큼함에 입안이 개운해져서 👍👍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