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일상

논산 화지중앙시장 먹거리 생과일모찌맛집 [ 오모찌 ]

깡쥐S2 2023. 5. 21. 09:18
  • 상호 : 오모찌
  • 주소 : 충남 논산시 중앙로492번길 9-43 오모찌
  • 연락처 : 010-4452-4454
  • 영업시간 : AM 11:00 - PM 18: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논산에 놀러 갔다 생과일모찌가 먹고 싶어져서 논산오모찌 다녀왔어요!

 

 

 

청년상인거리로 들어오게 되면 전광판에 오모찌 보이시나요?

저는 길치라 길 찾기를 굉장히 어려워하는데 저3주차장으로 오면 찾기 쉬워서 매번 거기로 가게 되더라구요.ㅎㅎ

 

 

 

논산오모찌 도착하니 이미 대기 중인 사람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저는 사장님께 미리 예약 주문을 하고 왔죠.

가기 전에 미리 예약전화를 하고 오는 게 대기시간도 짧아지고 좋더라구요. 이게 단골의 꿀팁?🤣

 

 

 

결제는 키오스크로 주문한 수량만큼 결제를 해주면 돼요.

예전에는 키오스크가 없었는데 못 온 사이에 생겼더라구요! 신기신기😆

 

 

 

여전히 건어물도 같이 판매하는데 예전에는 상가 1개에 다 있어서 좁았는데 지금은 옆 상가까지 자리를 넓혀서 청 넓어졌더라구요.

그 덕에 대기석까지 생겨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어요.

 

 

 

곶감 모찌도 처음 봤는데 품절이라 주문이 안됐어요...ㅠㅠ 담에 오면 꼭...

논산오모찌 인기가 실감? 이렇게 품절이 되는 경우도 있어서 당이예약보다는 며칠 전에 예약을 해주시는 게 제일 좋아요!

 

 

 

드디어 예약한 과일모찌를 받고! 열심히 집으로 갔죠.

 

 

 

부모님 집으로 와서 다 같이 먹었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과일 상큼함이 커서 그런지 엄마, 아빠도 잘 드시고 동생도 엄청 좋아했어요.

딸기 3개, 파인애플 3개, 키워 3개, 오렌지 3개

개인적으로 과일모찌는 과즙이 많고 상큼함이 큰 과일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먹을 때마다 매번 생각하지만 정말 맛있다..... 논산오모찌는 온라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과일 모찌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시길 꼭 추천!!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