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일상

논산 등화동 공방 카페 [ 열두바구니 ]

깡쥐S2 2023. 4. 21. 11:09
  • 상호 : 열두바구니
  • 주소 : 충남 논산시 논산대로 79
  • 연락처 : 041-732-7146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부모님께서 공예처험을 다녀왔다고 했는데 체험할 때 만들었던 공예품을 찾으러 가야해서 논산열두바구니 카페에 같이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넓어서 편한데 큰 길가에 있다 보니깐 입구를 자 찾아서 조심히 들어가야 해요.

매번 가는 길에 한번 가야겠다 했는데 이렇게 오게 됐네요.ㅎㅎ

 

 

 

차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공방! 저는 따로 들어가진 않았는데 안에 공예품들이 많아서 구경하기 좋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부모님 공예품 받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했는데 따라온 저의 목적은 카페에서 음료 마시는 거였어요.ㅎㅎ

 

 

 

바로 보이는 귀여운 곰인형.ㅎㅎ

조명이 예뻐서 그런지 밖의 풍경이 예뻐서 그런지 그림안에 있는 카페에 있는 것 같네요.

 

 

 

음료 주문하고 보니 주변에 판매중인 공예품도 많았어요.

거울도 감성 뿜뿜 예쁘더라구요.ㅎㅎ

 

 

 

2층도 있어서 2층으로 올라와봤어요.

 

 

 

2층이 1층보다 뷰가 더 좋았는데 1층보다는 공간이 많이 좁았어요.

날이 맑아서 그런지 뷰가 너무 예쁘네요.

 

 

 

오미자 에이드, 브루베리스무디, 자몽차, 카라멜마끼야또, 아메리카노

 

 

 

요렇게 맛있는 과자까지! 옛날에 많이 먹었던 과자였는데 논산열두바구니 카파에서 보게 되네요.ㅎㅎ

 

 

 

논산열두바구니 음료 맛은 일반 카페 음료 맛? 오미자 에이드는 많이 달고 탄산이 거의 없었어요.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커피와 차, 스무디도 쏘쏘! 나쁘지 않았어요.

공예체험도 할 수 있고 카페에서 음료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