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일상

논산 취암동 빵집 추천 베이커리맛집 [ 감동제빵소 ]

깡쥐S2 2024. 4. 25. 11:53

 

  • 상호 : 감동제빵소
  • 주소 : 충남 논산시 중앙로384번길 35-3
  • 연락처 : 041-733-1105
  • 영업시간 : AM 08:00 - PM 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나다!

너무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다녀온 지 좀 됐지만 재방문을 엄청 했던 논산 베이커리맛집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논산에 새로 생긴 곳인지 모르고 항상 지나쳤었는데 동생이 새로 생긴 곳이라고 알려줘서 알았네요.ㅎㅎ

논산 베이커리맛집이라고 해서 기대 가득!💕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에 가서 그런지 빵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그런데 이건 처음 간 저의 생각... 그냥 인기가 많아서 빵이 금방 나가더라구요.

 

 

 

종류가 많았는데도 비어있는 공간이 많았어요.

자리도 널찍해서 먹고 가기도 좋겠더라구요. 저는 포장을 했지만...

 

 

 

쟁반을 들고 이제 빵 쇼핑을 해볼까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나중에 알게 된 건데 감동제빵소는 쌀로 만든 빵도 엄청 많았어요.

저희 아버지가 밀가루를 드시면 안 되는데 빵을 좋아하시거든요.ㅠㅠ

그래서 찾으실 때 감동제빵소에 자주 오게 되더라구요.

 

 

 

샌드위치, 케이크 등 정말 다양하게 많았어요.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르는 데 한참 걸렸지 뭐에요.

 

 

 

고르다 보니 너무 많이 골랐지만, 먹어보고 정말 후회는 안 했어요.👍👍

집에서 먹다가 너무 배불러서 몽블랑을 많이 남겼는데 아직도 아쉬움이..

먹을 때 단면을 찍고 싶어서 찍긴 했지만 먹으면서 찍어서 그런지 사진이 다 괴상하게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패쓰...

 

 

 

이게 2번째 방문했을 때예요!

첫날보다 종류가 너무 많은... 오전에 일찍 갔거든요.ㅎㅎ

논산 베이커리맛집이라 그런지 감동제빵소를 가면 항상 뭘 먹을지 고민이 돼요.

그래서 전에 안 먹어 본 빵을 항상 고르는데 실패했던 적이 없었어요.

 

 

 

매장에 인기 빵리스트가 있는데 저의 크리미한 개인적인 취향은 감동고로케? 이름이 이게 맞나..ㅎㅎ 저기 보이는 동그란 보름달같이 생긴거에요.ㅎㅎ

심지어 쌀로 만들고 가운데에 감동란 하나가 똭 있고 주변에 노란 크림? 같은 게 꽉 차 있어요.

진짜 굿👍 심지어 인기도👍 많이 사야지 하고 갔는데 한 개밖에 없었어요...

3번째 갔을 때는 3개 있어서 3개 다 산.....ㅎㅎ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