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일상

논산 취암동 탕후루맛집 [봉봉탕후루 논산점 ]

깡쥐S2 2024. 4. 29. 12:01
  • 상호 : 봉봉탕후루 논산점
  • 주소 : 충남 논산시 중앙로398번길 3 101호
  • 연락처 : 0507-1328-8006
  • 영업시간 : PM 12:00 - PM 21:3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없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요즘에 핫한 왕가탕후루가 아닌 논산 오거리에 탕후루맛집 봉봉탕후루를 발견해서 다녀와봤어요!

 

 

 

입구부터 핑크핑크해서 달달한 디저트 느낌이 나지 않나요?ㅎㅎ

봉봉탕후루 근처에만 갔는데 달달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았어요.

 

 

 

탕후루 모으는 넌 바봉봉~ 왠지 저한테 하는 말 같은...

예전에 탕후루 뭐야? 설탕 코팅해서 그냥 달달하게 먹는 과일 아니야?

이랬죠... 지금은 탕후루 광팬이지만.ㅎㅎ

 

 

 

매장 안은 역시 탕후루 파는 곳이라 아담했어요.

안에 들어오니 달달한 냄새가 코를 엄청 때리더라구요.ㅎㅎ

알죠? 그 맛을 아니 턱에서 뭔가 저릿한 그 느낌... 나만 그러나...😋

 

 

 

봉봉탕후루 논산점은 옆에 간단한 간식도 판매하더라구요.

그리고 중요한 탕후루!!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재고가 많이 있진 않았어요.

파인애플을 기대하며 갔건만... 없어서 시무룩... 했는데!

 

 

 

사장님께서 금방 나와요! 그러면서 딱 꺼내주시더라구요.ㅎㅎ

예쁘게 잘 찍어달라고 하셨는데 잘 찍힌 건지 모르겠네요.ㅎㅎㅎㅎㅎㅎ

 

 

 

사장님의 써비쓰! 알바라고 하시면서 주시긴 했지만.

제 눈엔 그냥 사장님으로 보였어요. 아님 죄송...😆

이름이 캔... 뭐였던 것 같은데.. 기억이..

 

 

 

귤, 샤인머스캣, 파인애플 2개씩 구매 후 차를 타러 룰루랄라🎶

논산 탕후루맛집도 맛있을지 궁금하네요.

 

 

 

놀랐던 건 이거예요. 빙수 전용 아이스팩까지 넣어주시더라구요.

왕가탕후루에서는 여러 번 포장을 했는데 한 번도 못 받았던....

 

 

 

하. 파인애플 탕후루 당신은 대체... 어쩌려고 어쩌려고 이래!

너무 맛있어😍😍😍

저는 개인적으로 탕후루는 작은 과일보다는 큰 과일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달달한 과일보다는 파인애플처럼 상큼한 과일이 맛있어요.

 

 

 

이번에 처음 먹은 파인애플 탕후루지만.

저의 넘버원이 된 파인애플 탕후루... 평소 시큼한 과일을 안 좋아하는데 탕후루로 먹으면 한 트럭쯤은 거뜬할 것 같아요. 물론 거짓말 좀 보태서.

 

 

 

탕후루맛집답게 귤이랑 샤인머스캣도 맛있었어요!

1번은 파인애플 2번은 귤 3번은 샤인머스캣

다만 과즙이 많은 과일은 탕후루로 만들게 되면 설탕 코팅이 금방 녹는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말린 다음에 만들긴 하는데! 파인애플처럼 껍질이 없는 건...

꼭 설탕물이 떨어지는 거 조심하면서 드세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시더라구요. 너무 친절친절👍👍

리뷰에 설탕 코팅에 긁혀서 피났다는 리뷰도 있던데 그건 탕후루를 먹을 때 언제나 조심해야 되는 거겠죠?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