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일상

논산 강경 칼국수맛집 [ 강경해물칼국수 ] 논산 내동 빙수맛집 [ 이집커피 ]

깡쥐S2 2024. 4. 18. 11:37

 

  • 상호 : 강경해물칼국수
  • 주소 : 충남 논산시 강경읍 계백로147번길 7
  • 연락처 : 041-745-3940
  • 영업시간 : AM 10:30 - PM 21:00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점심에 강경해물칼국수를 먹고 디저트로 시원한 빙수까지 먹고 왔어요!

 

 

 

강경해물칼국수는 예전에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올 만큼 칼국수맛집으로 유명해요!

논산이 고향인 저도 정말 자주 와서 먹었었죠.

방송 출연 후 2번? 정도 오고 해장 겸 생각나서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가격이 엄청 올랐더라구요.

 

 

 

예전에 8~9천 원이었는데 11,000원이라니 정말 놀랐어요.. 근처 칼국수 식당들은 아직 8천 원이던데 왜....

그래도 맛만 그대로이면 상관없으니 그냥 먹기로 했죠!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칼국수맛집에는 꼭 빠질 수 없는 건 김치겠죠??

저는 겉절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강경해물칼국수는 김치가 맛있어서 좋아요.

근데 너무 맵다는 점... 맵찔이는 먹기 전에 생각을 많이 해보시는 게... 예전에도 맵긴 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못 먹겠더라고요. ᅲᅲ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나온 강경해물칼국수! 3인분을 시켰는데 양은 아직 그대로인 것 같더라구요?

해물 양은 예전이 더 많았던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부족하진 않았어요.

그런데! 예전에는 칼국수 면을 직접 뽑으셨던 것 같은데 이제 사서 하시나 보더라고요.

굵기가 우동면처럼 굵어서 식감이랑 맛이 너무 떨어졌어요. 음.... 제일 아쉬운 부분이죠?

3명이 가서 3인분을 주문했는데 1.5인분을 남기고 온 것 같은....🥲

시간이 지나면 맛이 안 변할 수는 없겠지만 변해서 아쉬운 칼국수맛집이네요...

같이 갔던 가족들과 이제 여긴 안 오기로...를 얘기하며....

 

 

 

  • 상호 : 이집커피
  • 주소 : 충남 논산시 시민로132번길 42 이집커피
  • 연락처 : 0507-1429-0236
  • 영업시간 : 월-금 AM 10:40 - PM 21:50 / 라스트오더 PM 21:40
  • 토 AM 11:30 - PM 21:50 / 라스트오더 PM 21:40
  • 일 AM 11:30 - PM 17:50 / 라스트오더 PM 17:40
  • 주차장있음

 

 

 
전에도 한번 가려고 했었는데 마감하는 시간에 가서 못 먹었던! 이집커피!
빙수맛집! 사진으로만 보다가 먹으러 오니 너무 설레네요.. 이렇게 더운 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더워서 그런지 아무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손님이 별로 없나? 했는데 처음 들어갔을 때 테이블이 꽉 차 있었어요.

빙수맛집 인정~?ㅎㅎ

 

 

 

다행히 나갈 때 손님이 다 빠져서 찍을 수 있었던 인테리어.. 딱 깔끔하니 예쁘죠?ㅎㅎ

 

 

 

저는 안쪽에 5인 이상 앉을 수 있는 단체석에 앉았는데

처음 갔을 때 이 안내문이 안 보여서 앉아도 되는 건가 싶어 사장님께 여쭤보니

앞에 자리도 있는데 왜 거길 앉냐고 하시는 거예요... ᄒᄒ 너무 뻘쭘해져서 다른 곳 앉으려고 둘러봤는데 자리가 야외밖에 없어서...

그럼 몇 명이서 앉아야 되냐니까 5인 이상이라고 하더라고요. 저희가 딱 5명이서 갔거든요.

그럼 앉아도 되는 거 아니냐고 하니까 5명인 걸 몰랐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ㅎㅎ

그때 주문이 많이 밀려 보이긴 했지만 응대가 너무 하다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요즘 맛집들은 사장이 갑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 느낌을 여기서 처음 느껴본....

 

 

\

눈꽃요거트생과일빙수

젤라또 아이스크림 라떼(말차)

마스카포네 프라페?(블루베리)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하니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눈꽃요거트생과일빙수

 

 

 

마스카포네 프라페(블루베리)

 

 

 

젤라또 아이스크림 라떼(말차)

 

 

 

아이스 아메리카노

 

 

 

빙수도 음료도 비주얼과 맛이👍👍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말차라떼 진짜 굿굿.

빙수도 과일이 다양해서 골라 먹기도 좋고 상하목장이라서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빙수맛집이라더니 빙수가 진짜 맛있었어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