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전주밥집 에코시티 국밥 맛집 [ 도담국밥앤수육 ]

깡쥐S2 2023. 4. 7. 09:39
  • 상호 : 도담국밥앤수육
  •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세병2길 31-7 리빛타워 1층
  • 연락처 : 0507-1390-9800
  • 영업시간 : 월-토 AM 08:30 - PM 21: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오늘은 전주국밥맛집이라고 소문난 도담국밥앤수육을 다녀왔어요!

 

 

 

점심시간 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국밥이 나와서 먹는 중에 꽉 차게 손님이 왔지만요?

 

 

 

자리도 널찍하니 좋았어요.

 

 

 

뭔가 신기했던 건 테이블에 인덕션이 있다는 거였어요. 원래 가스레인지로 다 주지않나요?ㅎㅎ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저는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쌈장, 새우젓, 와사비초간장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마늘, 부추무침

 

 

 

맵게 먹고 싶을 때 넣을 수 있게 다데기도 옆에 준비돼 있었어요.

 

 

 

모듬국밥

 

 

 

역시 뜨끈한 국밥이 최고죠?

먹는 방법이 따로 있어서 참고해서 먼저 그냥 국물을 먹었어요.

정말 아무것도 안 들어가서 밍밍하더라구요.ㅎㅎ

 

 

 

고기, 순대, 내장

모듬이라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와사비초간장에 찍어 먹느니 굿굿! 와사비가 조금 더 있었으면 싶더라구요.

 

 

 

다데기는 너무 매울까 봐 엄두가 안 나서 못 넣고 저는 부추무침까지 넣어서 먹었는데 국물이 뭔가 시원해지면서 맛있었어요.

국밥에 깍두기 얹어서 먹어야 되는거 아시죠?

나중에 해장하러 와야겠어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