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전주 객리단길 삼겹살맛집 [ 오늘일층집 ]

깡쥐S2 2023. 4. 3. 09:06
  • 상호 : 일층집 객리단길점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74-3
  • 연락처 : 063-252-6258
  • 영업시간 : 월-금 PM 15:30 - AM 00:00
  •                  토-일 PM 15:00 - AM 00:00
  • 주차장 없음( 국민은행 오거리 주차장 이용/ 1시간 30분 주차권 지급 )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술 약속이 잡혀 오랜만에 객리단길에 다녀왔어요!

 

 

 

오늘일층집은 이미 맛집으로 유명해서 더 기대가 됐죠.😆

 

 

 

저녁시간이 지나서 갔는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명품한판A세트 주문을 했는데 메뉴판 찍는 걸 깜빡했더라구요...ㅠㅠ

고기에 정신이 팔린...🤭

 

 

 

고추냉이가 있는 참소스? 암튼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쌈장과 소금까지!!

 

 

 

김치, 명이나물, 파김치

 

 

 

샐러드와 부시맨빵도 나왔어요.

고기와 같이 먹을 반찬이 이렇게나 많이 나오니... 느끼해질 틈이 없겠죠??

 

 

 

꽃게 된장 전골

칼칼한 된장 전골도 굿굿!!

마지막에 야채죽도 추가해서 된장 야채죽으로 만들어 먹는 꿀팁도 있었어요.

부드럽게 마무리하기 좋겠죠??

 

 

 

직원분이 직접 고기도 익혀주기 때문에 익는 동안 대화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가 자꾸 눈길이 가게 했지만요?ㅎㅎ

 

 

 

쬐끔 많이 익혀진 것 같았지만? 명이나물에 싸 먹으니 꿀맛... 고기도 맛있고 곁들여 먹는 반찬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맛집은 말해 뭐해 일단 먹고 봐야겠죠??

술이 빠질 수 없어 음주도 같이 했지만 먹느라 술은 못찍었네요.ㅎㅎ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