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전주 금암동 생활의달인 내돈내먹 소바맛집 [ 금암소바 ]

깡쥐S2 2023. 3. 24. 10:39
  • 상호 : 금암소바
  •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00-75 금암소바
  • 연락처 : 0507-1341-0945
  • 영업시간 : AM 11:00 - PM 19:00 / 라스트오더 PM 18:3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대전에서 전주로 놀러 온 친구를 위해 맛집을 알아보다 알게 된 금암소바!

이미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소바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주차장이 식당 앞에 작게 있어서 바로 앞에 주차하긴 어려웠어요.

빙글 돌다가 겨우 주차를 하고 걸어갔죠..ㅠㅠ

 

 

 

전주 소바 맛집인 금암소바를 검색했을 때 

예능 프로그램인 서울촌놈과 생활의 달인에 방영했다는 사실을 알았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배우 차태현님께서 극찬을 했다는 얘기를 듣고 여기서 꼭 먹어야겠다는 다짐을 했죠.

 

 

 

웨이팅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안내받아 입장했어요.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소바 보통 2개를 주문하고 주변을 둘러보니 테이블마다 소바가 있었어요.ㅎㅎ

 

 

 

주문을 하자마자 거의 바로 소바가 나왔는데

여기서 대기시간이 짧았던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단무지

 

 

 

면에 육수를 넣기 전에 국물 맛을 봤는데 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깔끔했어요.

생각보다 많이 차갑지도 않더라구요.

 

 

 

금암소바는 면이 다른 곳에 비해 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

육수도 짜지 않아서 그냥 그릇째로 들고 마셨어요,

그리고 계산할 때 엄청난 싸인들이 보였는데 역시 맛집인가 싶더라구요.ㅎㅎ

같이 간 친구도 맛있다며 좋아해 줘서 더 뿌듯해하며 맛있게 먹었네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