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전주 에코시티 술집 시원한 맥주 한잔 하기 좋은 [ 역전할머니맥주 ]

깡쥐S2 2023. 3. 15. 10:11
  • 상호 : 역전할머니맥주 전주에코시티점
  •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세병2길 31-3
  • 연락처 : 063-253-7624
  • 영업시간 : PM 17:00 -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집 근처 역전할머니맥주를 발견하고

시원한 맥주가 땡겨 안 갈 수가 없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역전할머니맥주에서 버터구이오징어입을 제일 좋아하는데

오늘은 그래도 오랜만에 왔으니 새로운 안주를 먹어보기로 했어요.ㅎㅎ

 

 

 

기본 안주로 나온 과자를 하나씩 집어먹고 있으니

 

 

 

시원한 살얼음 맥주가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속이 시원해질 것 같아요.ㅎㅎ

 

 

 

염통 꼬치

 

 

 

할매네바지락탕

바지락 탕의 시원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맥주를 마셨는데 왜 소주를 안 시켰을까 생각이 들정도 였어요.

바지락 양도 많아서 하나하나 뽑아먹으니 끝이 없더라구요.ㅎㅎ

 

 

 

염통은 해동을 잘못시킨 건지 냄새가 조금 심하게 났었어요.

말씀드리기 귀찮아서 그냥 참고 먹었는데 2, 3개 정도 먹으니 도저히 못 먹겠어서 옆으로 빼버렸죠...ㅠㅠ

염통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아쉬웠지만 시원한 맥주에 기분이 좋아져 맛있게 먹고 갔네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