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논산 취암동 돼지갈비맛집 [ 태능초가집갈비 ]

깡쥐S2 2023. 3. 12. 12:26
  • 상호 : 태능초가집갈비
  • 주소 : 충남 논산시 중앙로398번길 7-7
  • 연락처 : 0507-1366-2111
  • 영업시간 : AM 11:00 - PM 22:00 / 브레이크타임 PM 15:00 - PM 16:30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가족 외식으로 뭘 먹어야 되나 고민을 하다

고기가 먹고 싶어져 검색해 찾은 태능초가집갈비를 다녀왔어요!

 

 

 

논산에서 오래 있던 식당이다 보니 자주 왔었는데

오랜만에 와서 보니 인테리어를 새로 다 했더라구요.

예전보다 더 웅장해진 느낌이에요.ㅎㅎ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는데

반찬 세팅을 금방 해주시더라구요.

 

 

 

반찬이 다양했었는데 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양념게장은 껍질도 약해서 그냥 깨물어지더라구요.

 

 

 

돼지갈비가 나오고 익어가는 모습을 보며 침을 삼켰죠.ㅎㅎ

 

 

 

갈비에는 비빔냉면 아시쥬?

냉면 비벼서 갈비 얹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만 양념이 조금 들어간 건지 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인테리어와 택배사업까지 해서 잘 되는 걸 보니 어렸을 때부터 먹었던 곳이라 내심 뿌듯했는데

맛은 역시 많이 변했더라구요. (제가 커서 입맛이 변한 거일 수도?)

부모님 또한 좋아하던 곳이었는데 처음 시켰던 고기에 추가하지 않고 그냥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