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여수 수정동 간장게장 맛집 오동도 [ 오동도회관 ]

깡쥐S2 2023. 3. 10. 10:03
  • 상호 : 오동도회관
  • 주소 :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98-1
  • 연락처 : 061-662-5074
  • 영업시간 : AM 09:00 - PM 21:00
  • 주차장 있음(공영주차장)

 


안녕하세요! 깡쥐에요~😊

여수 여행 2일차!

오동도를 둘러보려 입구까지 왔다가

전날의 음주로 포기하고 근처 간장게장을 먹기로 했어요.

 

 

 

둘러보다 눈에 띄는 곳으로 들어갔죠.

꽃게장, 갓김치를 전국 택배까지 하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2층까지 있는 곳인데 사람이 없어서 1층에서 먹었어요.

 

 

 

양념게장

 

 

 

간장게장

 

 

 

된장찌개

 

 

 

꽃게장 정식

간장게장은 그럭저럭 먹을만했는데

양념게장은... 수돗물 같은 냄새가 좀 많이 나서 거의 손을 대지 않았어요.

된장찌개도 그냥 평범한....

사실 꽃게장 정식이 아니라 갈치조림이 있는 세트 1번을 주문했는데

잘못 들으셨는지 잘못 얘기한 건지......

나중에 직원분이 갈치조림만 추가하면 세트 1번이라고 하시면서 추가해 주냐고 물어보시는데

들어갔을 때부터 좋지 않은 모습이 보여 썩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라

추가하지 않고 그냥 먹다가 나왔었네요.

찾아보니 그래도 사람들이 꽤 가는 곳이었는데

맛과 친절함이 너무 아쉬운 곳이었어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