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여수 해물삼합맛집 낭만포차거리 [ 여수낭만포차88번 ]

깡쥐S2 2023. 3. 10. 08:28
  • 상호 : 여수낭만포차88번
  • 주소 : 전남 여수시 하멜로 78 1층
  • 연락처 : 010-2623-3592
  • 영업시간 : AM 16:00 - PM 04:00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늦은 저녁 도착한 여수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낭만포차 거리를 다녀왔어요.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문이 닫혀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열려있는 곳도 많더라구요.

 

 

 

기본 반찬부터 갓김치가....

처음 갓김치를 먹어봤는데 아삭거리는 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로 나온 모둠 해물

메뉴는 돌문어 해물 삼합 세트 A를 주문했어요.

 

 

 

여수를 왔으니 당연히 여수밤바다 소주도 한잔 해야겠쥬?😆

여수밤바다 소주도 처음 마셔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돌문어 해물 삼합

이게 제일 유명해서 주문을 했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딱새우회

달달함 그 잡채.... 그치만 새우살이 제가 먹어본 딱새우회중에 제일 작더라구요.ㅠㅠ

접시가 너무 큰 건지 새우가 작은 건지... 아쉬웠어요...

 

 

 

안주가 맛있으니 술이 쭉쭉 들어갔어요.

 

 

 

생김에 문어, 김치, 삼겹살 올리고 갓김치까지 함께 먹으면... 끝 끝

진짜 끝나는 맛이에요. 너무 맛있어...

밖이 훤이 뚫려있는 곳에서 먹으니 입도 즐겁고 눈도 즐겁고

기분전환으로 힐링하기 너무 좋았어요.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