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논산 연산리 순대맛집 [ 원조연산할머니순대 ]

깡쥐S2 2023. 4. 23. 12:40
  • 상호 : 원조연산할머니순대
  • 주소 : 충남 논산시 연산면 황산벌로 1525
  • 연락처 : 041-735-0367
  • 영업시간 : AM 08:00 - PM 19:30 / 브레이크타임 PM 14:30 - PM 15:00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순대 국밥이 드시고 싶다고 했던 아빠를 위해 검색을 해보니 연산에 4대째 이어온 순대맛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원조연산할머니순대 먹으러 바로 출발했죠!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맛집 인증~?😆

방송 출연도 많이 한 곳이라 너무 기대되는....

 

 

 

주방이 훤히 보이는 오픈형! 들어가면 바로 순대 튼유의 비린내? 같은 게 났었어요.

저희 아빠피셜 순대는 특유 꼬린내가 나야된다고....ㅎㅎㅎㅎ

 

 

 

반찬은 처음에 가져다 주시고 그 이후엔 셀프였어요!

 

 

 

반찬은 깍두기, 고추절임?, 새우젓이 나왔는데 반찬도 맛있었어요.

국밥집에서 깍두기가 맛있으면 맛집인 거 인정~?

 

 

 

순대국밥

순대국밥에는 밥이 말아서 같이 나왔어요.

밥이 부드러워져서 좋더라구요.

 

 

 

따로국밥

따로국밥에는 밥이 따로 나오는데 사진을 못 찍었....

근데 밥을 하신지 좀 됐던 건지 겉이 많이 말라있고 색이 좀 변했더라구요...ㅠㅠ

 

 

 

새우젓이랑 들깨가루, 후추로 간을 맞추고 저는 냄새가 좀 나서 역하진 않을까 했는데 극호였어요.

이래서 순대맛집 이라고 하는 건가 싶더라구요.ㅎㅎ

 

 

 

순대접시

국밥에 들어가는 순대랑 순대 접시에 나오는 순대에 선지양이 조금 다른 것 같았어요.

순대가 부드럽고 다른 부위들도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고추절임이랑 먹은 순대란.... 새우젓이랑 소금, 후추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저희 아빠도 인정한 연산 순대맛집 다만 냄새가 좀 나서 참고하셔야 될 것 같더라구요.

아빠는 호였지만 엄마는 냄새가 좀 많이 난다고 그저 그렇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순대는 많이 드신...ㅎㅎ

 

 

 

너무 맛있어서 포장까지 해온...ㅎㅎ

다음날까지 빠져서 먹었는데 쓰다 보니 또 군침이 고이는 이유는 뭘까유...

입천장까지 다 까져가며 먹은 원조연산할머니순대! 포장은 반찬이 없어서 아쉬운....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