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일상

논산 등화동 맛집 삼겹살&육회비빔밥 [ 먹보진갈비 ]

깡쥐S2 2023. 4. 19. 11:15
  • 상호 : 먹보진갈비
  • 주소 : 충남 논산시 계백로 718
  • 연락처 : 041-732-3040
  • 영업시간 : AM 11:00 - PM 21:00 / 브레이크타임 PM 15:00 - PM 17:00
  • 매주 목요일 정기 휴무
  •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깡쥐입니다.

논산을 갔다 가족들과 함께 점심을 먹고 집에 가기로 했어요. 논산 길비 맛집이라고 하던데....

이름도 먹보진갈비인데 갈비는 안 먹고 삼겹살만 먹고 왔네요.ㅎㅎ

 

 

 

논산 갈비 맛집 인 것 같은데... 갈비 말고 다른 메뉴를 먹을 건데 맛이 없으면 어쩌지? 걱정을 하며 들어갔죠.

 

 

 

공간이 정말 넓어서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테이블 사이 공간이 넓은 걸 좋아하는데 움질일 때 다른 손님 영향을 받지도 제가 많이 조심하지 않아도 돼서요.

좌식 테이블이 많았는데 입식으로도 있더라구요.

 

 

 

삽겹살, 육회비빔밥, 비빔냉면, 물냉면, 곰탕을 주문하고

첫 번째로 파절이와 소금이 나왔어요.

 

 

 

그리고 바로 기본 바찬이 쭉 나왔어요. 반찬 가짓수만 해도... 대단하죠??

다 먹진 못했는데 저는 선지에 콩나물 들어간 국이 정말 맛있었어요. 게장은 냉동을 쓰는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엄마가 드셔봤는데 조금 비린 맛이 난다고 했어요.

 

 

 

셀프바까지 있었는데 국밥이 없으니 갈 일이 없더라구요.

 

 

 

 

육회비빔밥

개인적으로 강추! 육회도 맛있고 야채들도 싱싱하고.ㅎㅎ

제 입맛에 육회비빔밥 굿이었어요.👍

 

 

 

삼겹살

삼겹살은 초벌구이를 해서 나왔어요. 숯불로 구워지는데 불이 세서 잠깐 한눈팔면 타버려서 후다닥 먹었네요.

 

 

 

비냉과 물냉

손님이 없는 시간에 가서 그런지 음식이 정말 빨리 나왔어요.

저는 냉면을 많이 먹고 싶어서 후식 냉면 말고 식사류 비냉, 물냉을 주문했어요.

비냉은 양념이 단맛이 강한 편이어서 참고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마지막 매실차까지... 너무 완벽한 거 아닌가요?

마무리 입가심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만 곰탕을 따로 찍진 않았는데 고기가 너무 질기더라구요.

매일 그렇게 나오는진 모르겠지만 제가 먹었을 땐.... 그래도 다른 음식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논산 갈비 맛집이라는데 다음에는 갈비도 먹어봐야겠네요.ㅎㅎ

그럼 안뇽!!

 

 

구독과 ❤️는 사랑입니다!😘

728x90